TUVA 스킵네비게이션

 

위치 안내

Center Information

 

대구 죽전

대구 죽전센터 센터장입니다.항상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장애인 휠체어 이용 가능

    장애인 휠체어
    이용가능

  • 출입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 장애인 주차구역

    장애인
    주차구역

  • 장애인 화장실

    장애인
    화장실

  • 서비스 제품

  • 주소

    (42639)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567 롯데 하이마트 죽전점 1층

  • 전화번호

    1522-6222

  • 운영시간

    평일 : 10:00 - 19: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4:00)

    토요일 : 10:00 - 17: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4:00)

    일요일/공휴일 : 휴무

    •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방문 부탁드립니다.
    • 방문 고객 혼잡도에 따라 당일 수리 여부가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어 지원(language support)

    한국어, 영어(English)

현재 저희 센터는 [영업 준비중]입니다.

현재 센터 대기 상태는 도착 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약서비스를 통해 사전 예약하시면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칭찬합니다

  • 2025-10-23

    칭찬합니다.

    서**

    저는 청각장애임에도 박예진 엔지니어님이 필담까지 쓰시면서 친절히 설명해주셨고, 신속히 처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대구 지점 중에 서비스 면에서는 여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기분 좋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함이 있는것을 인지하여, 저희 엔지니어가 직접 필담으로 소통하며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 드리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 드린 점에 대해 이토록 만족하셨다니 저희로서도 정말 큰 보람을 느낍니다. 사실 저희가 불편하신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응대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지는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담당 직원이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진심을 다해 소통하려 노력했던 부분을 고객님께서 알아주시고, '대구 지점 중 서비스가 최고'라는 최고의 칭찬까지 해주시니 더욱 뜻깊고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칭찬은 저희 모든 직원에게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상황에 귀 기울이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025-10-21

    이 엔지니어님은 승진 시켜드려야 합니다.

    박**

    아이폰17 개통하고 새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처음에는 대구역 지점의 투바에서 교체신청을 하였습니다. 교체를 하였는데 새폰임에도 초기설정(언어선택, 애플설정)이 안뜨고 사이클 수가 있어서 다시 교체를 신청하였습니다. 그 후 받은 제품도 이상이 있어 다시 신청하였지만 그냥 쓰라는 답을 받고 화가나서 민원을 넣은 후 귀가하였습니다. 다음날 대구역 센터장님께 전화가 와서 다시 교체를 해주신다고 하였으나 대구역 지점은 가기싫다고 죽전역으로 가겠다고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여튼 대구역 센터장님은 친절 하셨습니다.) 대구역 롯데백화점 지점 김정은 엔지니어님과는 다르게 죽전역 이태호 엔지니어님은 우선 주변 공기부터가 달랐습니다. 단순 제품 교체를 넘어 이전 지점에선 보지못할 미소와 서비스정신을 보고 서비스가 중요하다는걸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친절도 친절이지만 공감,소통,대우 자체가 이전 대구역 지점과 차이가 너무 극명했습니다. 과한 서비스까진 아니더라도 다른 지점 엔지니어님들이 이태호 엔지니어님의 고객응대 서비스 절반이라도 겸비되어있으면 고객들의 만족도는 오를 것 같습니다.

    제품 교체 과정에서 연이어 불편을 겪으시고, 초기 설정 문제로 여러 번 번거롭게 해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기술적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마인드'와 '공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남겨주신 의견은 담당 부서에 꼭 전달하여, 칭찬받은 부분은 더욱 강화하고 부족했던 부분은 철저히 개선하여 어느 지점을 방문하시더라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2025-09-20

    친절하십니다

    한**

    응대도 잘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따뜻한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칭찬은 담당자와 팀원들에게도 공유하여 더 큰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2025-09-17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아서 남깁니다 ㅎㅎ

    이**

    에어팟때문에 투바에 갔는데 귀찮을 법한 상황에도 항상 웃으며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좋은말 건네주시는 박예진 담당자님께 너무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담당자에게 남겨주신 칭찬의 말씀 잘 전달드렸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 덕분에 더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방문해 주실 때마다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5-09-16

    점검

    윤겸**

    오디오 점검때문에 갔었는데 친절하게 봐주셔서 잘 받고왔습니다. 다음에도 고장나면 또 올게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방문해 주시고 따뜻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점검이 잘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음 방문 시에도 편하게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2025-09-11

    유**

    너무 친절하시고 일을 빨리 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또 방문하겠습니다ㅎㅎ

    소중한 시간 내어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응대 및 진행 과정에 마음 편하게 서비스 잘 받으셨다는 말씀이 저희에게도 큰 보람이 됩니다. 앞으로도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진심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하겠습니다. 소중한 칭찬 말씀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만족과 신뢰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 2025-08-20

    칭찬합니다

    서**

    성함이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아서 맞는지 모르겠는데 ㅠ 친절하게 잘 봐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대구 죽전센터입니다. 저희의 응대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소중한 칭찬 말씀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만족과 신뢰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5-07-21

    칭찬합니다

    윤**

    보증기간 일주일 남기고 수리문의하러 방문했는데 엄청 신속하게 진단해주시고 바쁜와중에도 고객 응대도 너무 친절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리결과 보니 엔지니어분 기술도 엄청 좋으시고 유쾌하시고 센터에 있는 내내 마음이 편안했습니다ㅎ투바 다시보게 되네요 좋은기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대구죽전센터입니다. 따뜻한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서비스가 작게나마 도움이 되신거 같아 큰 보람을 느낍니다. 담당테크니션에게도 고객님의 칭찬 말씀을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정확하고 친절한 안내로 신뢰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5-07-11

    칭찬합니다 :)

    정**

    수리 맡기러 방문했을때 직원 분들 친절하셨고 부서진 부품도 걱정과 달리 빠르게 제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대구죽전센터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따뜻한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서비스가 작게나마 도움이 되신거 같아 큰 보람을 느낍니다. 담당테크니션에게도 고객님의 칭찬 말씀을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정확하고 친절한 안내로 신뢰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5-07-03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구 좋으세요 !!!

    유**

    처음 가봤는데 매장도 청결하고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구 좋으세요 …♥ 서비스적인 부분도 다 원만하게 해결해주시고 앞으로 애플케어 매장은 대구 죽전점만 올 거 같네요 ㅠ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대구죽전센터입니다. 따뜻한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응대가 고객님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된거 같아 너무나 다행스럽고 기쁩니다. 담당테크니션에게도 고객님의 칭찬 말씀을 꼭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믿고 찾아주실 수 있도록, 더 세심하고 따뜻한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오시는 방법

  • 자동차 :
    두류네거리에서 죽전네거리 방향으로 약 2km 이동 → 축전역 5번 출구 앞 롯데 하이마트 죽전점 1층
  • 주차장 :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 버스 :
    죽전역(1번 출구) 하차 후 우측 죽전역 1번 출구 방향으로 약 60m 직진 → 길 건너 죽전역 5번 출구 앞 롯데 하이마트 죽전점 1층
    서구1-1, 급행8
  • 지하철 :
    2호선 죽전역 5번 출구 앞 롯데 하이마트 죽전점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