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A 스킵네비게이션

 

위치 안내

Center Information

 

가산

가산센터 센터장입니다.저희 센터는 토요일 100%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장애인 휠체어 이용 가능

    장애인 휠체어
    이용가능

  •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 장애인 주차구역

    장애인
    주차구역

  • 장애인 화장실

    장애인
    화장실

  • 서비스 제품

  • 주소

    (08503)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W센터 3층 310호

  • 전화번호

    1522-6222

  • 운영시간

    평일 : 10:00 - 19: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4:00)

    토요일 : 10:00 - 17:00

    (매주 토요일 100% 예약제 운영)

    일요일/공휴일 : 휴무

    •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방문 부탁드립니다.
    • 방문 고객 혼잡도에 따라 당일 수리 여부가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어 지원(language support)

    한국어(Korean), 영어(English)

현재 저희 센터의 대기 현황은 [원활]입니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현재 센터 대기 상태는 도착 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약서비스를 통해 사전 예약하시면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칭찬합니다

  • 2025-10-07

    빠른 대처 서비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안**

    아이폰 17프로를 구매한지 2주정도 되었고, 핸드폰이 갑자기 먹통이 되어, 급하게 예약없이 가산 매장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오픈전 시간이였고, 준비중이셨던 직원분께서 예약없이 방문시 업무 처리 방식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날은 예약이 많았고, 예약자들이 끝나야 내 차례가 온다는걸 처음 알았고, 고민하던차에 조승연 엔지니어께서 급한대로 스스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주셔서 일단 되돌아왔습니다. 알려주신 방법대로 해봤지만 복구가 안되어서 (소프트웨어쪽 결함) 집 근처 가까운 매장에 당일 예약이 가능해 방문하였지만, 대처 방식이 맘에 들지 않아서 수리를 맡기지 않고 가산점으로 다시 예약을 신청했습니다. 다음날 가산점으로 예약 방문을 하였고, 조승연 엔지니어께서 담당으로 수리를 진행해주셨고, 감사하게도 저를 기억하셔서 기기의 결함과 해결방안에 대해 너무도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미안해 하시기도 하셨는데, 불편사항을 해결해 주시는 시간이였기에 오히려 감사했습니다. 기기에 사용하였던 제품들도 다시 깨끗하게 복구해주셨고, 그날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였지만 한사람 한사람 꼼꼼하게 일처리 해주시는 모습에 모든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든 직업이 서비스직이고, 매일이 친절하고 똑같이 일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경험해 본 결과 조승연 엔지니어께서는 하고 계시는 일에 최선을 다하시고 열정이 있으신 분 같았습니다. 너무 감사했고, 앞으로도 하시는 일에 지금보다 더 프로가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먼저 바쁘신 중에도 소중한 시간 내어 따뜻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엔지니어의 친절한 안내와 세심한 서비스가 만족으로 이어졌다는 점이 저희에게도 큰 보람이자 자부심이 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동안 고객님의 불편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드리는 것은 물론, 방문하실 때마다 안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내주신 격려의 말씀은 해당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전 직원에게 공유하여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귀한 칭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025-08-16

    칭찬합니다

    구**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가산센터입니다. 따뜻한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모든 고객님께 처음과 같은 정성과 마음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칭찬 말씀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만족과 신뢰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2025-08-15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이**

    최근 아이패드관련해서 투바 센터에 방문했는데, 사실 센터에서 처리할수 없는 상황이었음에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직접 처리가 어려운 부분은 애플스토어 방문을 안내해 주셔서, 다행히 오늘 잘 처리했어요. 비록 수리나 교체로 진행되었진 못했지만 지금은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가산센터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산센터의 친절한 응대와 지원을 받으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소중한 칭찬 말씀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만족과 신뢰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2025-02-14

    김보라 테크니션 칭찬합니다.

    박**

    에어팟프로 고장으로 가산 투바에 접수했는데 대응이 친절하시고 자세히 설명해 주셨으며 특히 보험사기에 대한 설명이 인상이 깊었어요 김보라 테크니션 사랑해요^^ 파이팅!!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많이 바쁘실텐데도 이렇게 따뜻한 코멘트를 남겨주셔서 더욱 행복합니다! 저희 TUVA 가산점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항상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게끔 앞으로도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애용해주세요. ^^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12-12

    이원택 테크니션,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액정이상으로 투바 가산점에 방문했습니다. 이원택 테크니션분께서 담당해주셨고 애플 공식 수리점은 첫 방문이라 잘 모르는게 많았는데 조곤조곤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셨고 빠르게 수리해주셔서 덕분에 일정에 문제 없이 잘 해결했습니다. 휴대폰도 수리가 잘되어서 편하게 사용중입니다. 그 밖에 투바 가산점 다른 직원분들도 동일하게 친절하셨습니다. 다음에도 애플제품에 이상이 생기면 같은 지점으로 방문하고 싶습니다. 메일로 서비스 경험 관련한 메일이 오는데, 실수로 지워버려서 따로 사이트에 방문하여 이렇게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연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 TUVA 서비스센터를 처음 방문해주신만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도움드릴 수 있게되어 너무 뿌듯합니다!ㅎㅎ 게다가 많이 바쁘실텐데도 이렇게 따뜻한 코멘트를 남겨주셔서 더욱 행복합니다! 저희 TUVA 가산점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항상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게끔 앞으로도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애용해주세요. ^^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8-15

    이원택 엔지니어님 짱짱.

    고**

    사실 이원택 엔지니어님 뿐만 아니라 가산점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정말 기분좋게 수리할 수 있었고 모든 부분 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동네에서 더 가까운 센터도 몇개 있지만 좀 멀더라도 가산점 간 보람이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을 떠날 때가 된건가 싶었는데 투바 가산점 같은 직원분들이 계시다면 아이폰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증말 다들 너머너머 친절하시고 짱짱..☆ 가산점 최고 짱짱.. 모두들 행복하세요... 다들 너무 친절하셨지만 제 기계를 담당해주신 이원택 엔지니어님 짱짱짱~!!!!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사용중이던 제품에 문제가 생겨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저희 TUVA 가산점을 찾아주셔서 도움 드릴 수 있게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 고객님들께서 귀한 시간 내어 방문해주시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최대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모든 테크니션들이 신경쓰고 있답니다. 이러한 모습이 고객님께 좋은 경험으로 남게되어 담당자로서 매우 기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가까운 TUVA를 찾아주세요. 어디서든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23-03-16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최 **

    직원 성함은 기억 안나고 성이 권씨였고 여성분이였어요 에어팟 한쪽 유닛 수령했는데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페어링할 때 헤메지 않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가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하고 기쁘네요! 제품 사용하시는데 문제는 없으신지요? 서비스 받으신 제품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실 땐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항상 고객님을 위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성심성의껏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2-18

    최영입 엔지니어님을 칭찬합니다

    박**

    배터리 교체 전 필수안내사항도 잘 고지해주시고 상냥하게 말씀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리도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많이 바쁘실텐데도 이렇게 홈페이지까지 찾아와주시어 좋은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 받으신 제품은 문제 없이 잘 사용 중이신지요. ^^?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항상 고객님들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는 TUVA 가산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1-11

    진짜 너무 감사합니당 ...

    정**

    진짜 너무 감사했는데 이름을 못봐서 누구신지 모르겠어요 6번 창구에서 했습니다 어제 14pro 구매 후 집에와서 자세히 보니 기스가 있더라고요 너무 당황해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공인 서비스센터를 가라고 하는데 다들 봐주시는 분마다 기준이 달라서 교환이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다고 해서 비싼 돈 주고 산 건데 짜증나기도 하고 불안해서 잠도 제대로 못 잤는데 친절하고 시원하게 교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 심지어 재고도 하나 남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은인이십니다... 나중에 방문할 일이 있으면 무조건 여기 올 거 같아요 강추 !!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저희 TUVA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경험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 저희는 항상 고객님께 최선의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끔 노력 중입니다!ㅎㅎ Apple 제품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저희 TUVA 가산점을 애용해주세요. 2023년도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12-02

    가산점 김동연님 칭찬합니다 ㅎㅎ

    ㅇ**

    어제 배터리 효율이 떨어져서 배터리교체 및 액정교환으로 11시 방문예정인데 제가 길치라서 길을 헤매다 보니 약속시간에 도착하지 못했는데 목요일 사람이 없어서 괜찮다고 해주시면서 기분 좋게 상담을 이어 갈수 있었습니다. 수리시간은 1시간 소요 된다고 하셨고 실제는 40분 밖에 걸리지 않았고, 이제는 다끝나서 집에갈려다가 어제 구입한 애플워치가 집에서 충전이 안되는 부분과 페어링을 해주시다가 페어링 지속오류로 바로 접수 도와주셨고. 제가 일정이 있어서 다른곳으로 이동이 필요하다고 말씀 드렸더니 워치는 확인후 연락 드린다고 센스가 있으시더라구요 너무 너무 친절하고 감사해서 칭찬을 안할수가 없죠?!! 정말 강력 추천이여-! 저는 이제 아이폰만 사용 하고 문제 생기면 가산만 갈거에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워치는 os업데이트를 하셨고 저녁에 연락 주시고 내일 아침에 찾기로 했구요-! 일처리가 얼마나 꼼꼼하고 섬세하신지 감동 받았어요-! 이런 직원 또 없을겁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ㅎ가산점 김동연님을 강력 추천 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겨 많이 불편하셨을텐데도 이렇게 따뜻한 말씀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가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게되어 뿌듯하고 기쁘네요. 서비스 받으신 제품은 문제 없이 잘 사용 중이신지요? 혹시라도 제품에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생기실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적극적으로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에 마음에 새기고 항상 고객님께 도움이 되고 만족을 드리는 TUVA 가산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시는 방법

  • 자동차 :

    -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9번 출구에서 가리봉고가 방면으로 100m 직진
    - 첫번째 유턴신호에서 유턴 후 가산 W Center 지하주차장 입구로 진입
    - 지하주차장 주차 후 중앙 엘리베이터 탑승하여 3층으로 이동
  • 주차장 :

    건물 내 1시간 무료 주차 가능
    ※ 출차 전 담당 엔지니어에게 주차 등록을 요청해주세요.
  • 버스 :

    가산디지털단지역 하차, 정면 가산W센터 3층 310호
    75, 571, 652, 5012, 5528
  • 지하철 :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9번 출구 약 100m 직진, 좌측 가산W센터 3층 31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