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A 스킵네비게이션

 

위치 안내

Center Information

 

일산

일산센터 센터장입니다.항상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장애인 휠체어 이용 가능

    장애인 휠체어
    이용가능

  •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 장애인 주차구역

    장애인
    주차구역

  • 서비스 제품

  • 주소

    (1041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167 서륭빌딩 5층

  • 전화번호

    1522-6222

  • 운영시간

    평일 : 10:00 - 19: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4:00)

    토요일 : 10:00 - 17: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5:00)

    일요일/공휴일 : 휴무

    •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방문 부탁드립니다.
    • 방문 고객 혼잡도에 따라 당일 수리 여부가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어 지원(language support)

    한국어

현재 저희 센터는 [영업 준비중]입니다.

현재 센터 대기 상태는 도착 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약서비스를 통해 사전 예약하시면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칭찬합니다

  • 2023-05-11

    친절한 도움 감사합니다

    김**

    아이폰 터치가 잘 안되고 화면전환도 안되고 뭔가를 겨우 몇번씩 누르면 기계음의 말소리 들려 하루종일 휴대폰 사용 할 수 없어 너무 답답했던 그 때 ~ 20235011 18시 20분경 퇴근후 부랴부랴 방문한 일산점에서 태블릿으로 인적 사항 기록 하고 있던 그 때 ~ 스윽 다가와서 어떤일인지 먼저 물어봐 주시고 , 뚝딱뚝딱 1분만에 오류(?) 를 처리 해주신 머리 묶은 여자 엔지니어님~ (성함을 살짝 봤는데 기억이 정확하지 않아요) 시각장애인 분들이 사용하시는 보이스오버를 제가 잘못 만졌더라고요 .. 하루 종일 너무 답답했는데 먼저 다가와서 금방 문제 해결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바쁘신 와중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시고 또 일산점에서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는 게 마땅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 글을 남겨주시다니 뿌듯함이 배가 되네요. ^^ 추후 혹시라도 제품과 관련하여 더 필요한 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요새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있는만큼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2-06-10

    투바 일산점 감사합니다

    민성**

    에어팟 들고 유베이스 갔다가 기계값 정상이라고 빠꾸먹었는데 투바 일산점 에선 기계값 정상이지만 엔지니어님 판단에 정상이 아닌거같아 정밀검사 보내주신다는 말씀에 믿음과 감동이 느껴졌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가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다니 행복하네요!ㅎㅎ 서비스 받으신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문제는 없으신지요?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실 땐 언제든지 저희 일산점을 찾아주세요. 고객님을 위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최대한 도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5-18

    칭찬합니다

    이**

    에어팟 한쪽이 안들려서 갔어요 예약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샸습니다. 특히 안경쓰고 체격좋으신 분이 너무너무 친절했습니다 덕분에 잘 수리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 TUVA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말씀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고객님의 경험에 부응하는 일산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2-23

    너무 친절하세요!!!

    이양호**

    너무 친절하게 하시네요!! 강추 매장에서 수리하게되면 무적건 이분한태 가서 할거같아요 !! 굿굿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고객님의 방문에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게 되어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TUVA 일산점 많이 애용해주세요. ^^ 서비스 받으신 제품은 문제 없이 잘 사용 중이신지요? 혹시라도 더 필요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022-02-17

    칭찬합니다.

    고**

    저는 애플케어플러스를 이용해서 파손된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리퍼받으려고 서비스센터에 가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에 하도 애플 서비스에 대한 안좋은 말들이 많아서 긴장을 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파손된 제품을 보시고는 불편했겠다고 하시고, 애플 본사의 실수로 애플펜슬이 애케플에 등록이 안되어있었는데요. 그래서 그것도 다 처리해주시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죄송한 마음에 저도 애플본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엔지니어님을 번거롭지 않게 해드리기는 했는데, 그래도 너무 친절하셔서 뭔가 도움이 되고 싶어서 칭찬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가 당연히 해야하는 일임에도 이렇게 따뜻한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객님의 걱정에 만족스러운 서비스 경험으로 보답드릴 수 있어 너무나 뿌듯하고 기쁩니다. 서비스 받으신 제품은 문제 없이 사용 중이신지요? 혹 제품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저희 일산점을 찾아주세요. 언제나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갑작스레 날씨가 많이 추워진만큼 부디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22-02-09

    일산점에서 수리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박**

    모든분들 친절하시고 기기에 맞게 서비스 잘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 TUVA 일산점을 이용해주시고, 이렇게 따뜻한 코멘트까 남겨주시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보답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고,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21-12-16

    친절하고 신속하게 조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

    이번에 에어팟 3세대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뽑기에 실패한 것인지 오른쪽 이어버드가 좀 이상했습니다. 그렇게 애플 서비스 센터에 전화 하여서 가까운 일산지점 애플 공인 대리점에 예약을 잡았습니다. 불량품을 받은 저는 화가 조금 나있었으나, 일산점에 방문 하였을 때 엔지니어 분께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여러방면으로 점검을 해주시는 모습에 기분이 많이 괜찮아졌습니다. 엔지니어분께서 문제였던 포스센서 이상을 곧바로 확인하시고 교환절차 진행해주셨습니다. 교환 상품도 이틀만에 빠르게 받아봐서 좋았습니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빠르게 조치해주신 서비스에 놀라웠고 감사드립니다. 엔지니어님 건승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문제가 있어 많이 불편하고 속상하셨을 텐데, 저희 TUVA 일산점에서 도움드릴 수 있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 서비스 받으신 제품은 문제 없이 잘 사용 중이신지요? 서비스 받으신 부분에 대해서는 반복 보증기간이 90일간 적용되오니, 혹시라도 불편한 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저희 일산점을 다시 찾아주세요. 그 때에도 친절한 서비스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 연말에 선물 같은 따뜻한 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도 부디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2021-12-03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이**

    처음에 갔을땐 다른 테크니션분께서 무조건 교체밖에 답이 없다고 하셔서… 낙담하고 백업하고 재방문했는데 여러방면으로 알아봐주시고 하셔서 덕분에 지출도 적게 들고 , 중간중간 진행상황 다 전달해주셔서 답답하지 않게 핸드폰 수리를 받았어요. 제가 ㅜㅜ 핸드폰이 고장나서 조금 짜증이 난 상태였는데도 끝까지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경험해본 서비스 중에서 제일 친절했어요. 저도 서비스업 종사자로써 그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아는데… 그래서 더욱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번거로우실텐데도 이렇게 홈페이지에 찾아와주시어 정성스럽고 따뜻한 글을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품이 이상이 생겨 많이 속상하셨을텐데, 그래도 저희가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다니 너무 기쁘고, 뿌듯하네요. ^^ 서비스직 종사하고 계신 고객님께 받은 칭찬이라 그런지 더욱 뿌듯합니다!ㅎㅎ 현재 제품 사용하시는데 있어 불편한 점은 없으신지요? 혹시라도 추가적으로 더 필요한 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요즘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만큼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27

    칭찬합니다

    엄**

    마두역에 있는 투바 이구요. 성함이 염씨였던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염기..뭐였었나..;; 암튼 직원 확인하셔서 회사에서 많은 칭찬을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아이폰 초기화 되어서 계정 비밀번호 확인이 안되어 아침 일찍부터 애플 고객센터 챗봇으로 상담 진행을 했는데 해결이 안되서 서비스 센터로 가라고 하셔서 내방을 했는데 계정 관련해서는 서비스센터로 내방해도 진행이 안되는 부분이더라고요. 애플쪽에서 오안내를 해주셔서 번거롭게 왔다갔다한게 너무 화나고..짜증나고.. 가뜩이나 휴대폰 사용도 안되서 너무 짜증나는 상황이었는데 엔지니어 분께서 안되는 부분이지만 너무 친절하게 적극적으로 다른 방안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차근차근 알려주시더라고요. 다른 업무도 바쁘셨던 것 같은데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글까지 쓰게 되네요. 엔지니어님의 친절함 덕분에 해결은 못했지만 기분좋게 돌아왔습니다. 엔지니어님의 친절함 덕분에 투바 서비스 센터에 대한 신뢰도도 올라가고 앞으로 찾을 일이 있으면 기분 좋게 내방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에고, 계정 때문에 불편을 겪으셨군요ㅠㅠ 저도 계정 문제로 곤란했던 적이 있어 고객님의 마음이 충분히 이해갑니다. 저희 쪽에서 Apple 계정 문제까지 함께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면 너무너무 좋을텐데, 고객님께서 알고계신 것처럼 안타깝게도 계정 관련 문제는 Apple 기술지원에서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한 부분이라 끝까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따뜻한 말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문제를 잘 해결하여 사용 중이신지요? 혹시 추후 제품과 관련하여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보다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2021-07-30

    친절한 엔지니어님 감사합니다!

    윤**

    애플펜슬이 인식이 안돼서 방문했습니다. 일산점 직원분들이 친절하다고 익히 들었는데 정말이네요! 저 담당해주셨던 분은 김재원 엔지니어님 이에요. 바쁘실텐데 너무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임산부 감동하고 갑니다 ㅜㅠ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 건강 유의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고객님의 기쁜 방문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일산센터 김재원 센터장님의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님의 불편이 해소되었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가까운 TUVA로 방문해주세요. 항상 고객님의 편의에 알맞고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부디 고객님 건강하고 무탈하게 출산하시기를 일산점 직원들과 함께 기원하겠습니다. 힘든 발걸음해주셔서 다시 한 번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오시는 방법

  • 자동차 : 자유로에서 장항IC로 나와서 뉴코아 아울렛 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마두역 1번출구까지 200m 직진,
    마두역 1번출구 50m 직진 후 서륭빌딩(KB국민은행 건물) 5층
  • 주차장 :
    1시간 무료 주차 가능 (초과 시 10분당 500원)
    ※ 출차 전 담당 엔지니어에게 주차 등록을 요청해주세요.

    -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주차장 만차 시 건물 맞은 편 유료 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 (10분당 500원/무료 지원 불가)
  • 버스 : 마두역 정거장 하차 50m 직진 후 서륭빌딩(KB국민은행 건물) 5층
    66, 11, 95, 88, 896, 90, 150, 8, 05
    770, 871, 830, 33
  • 지하철 : 3호선 마두역 1번출구 50m 직진 후 서륭빌딩(KB국민은행 건물)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