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A 스킵네비게이션

 

위치 안내

Center Information

 

일산

일산센터 센터장입니다.항상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장애인 휠체어 이용 가능

    장애인 휠체어
    이용가능

  •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 장애인 주차구역

    장애인
    주차구역

  • 서비스 제품

  • 주소

    (1041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167 서륭빌딩 5층

  • 전화번호

    1522-6222

  • 운영시간

    평일 : 10:00 - 19: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4:00)

    토요일 : 10:00 - 17: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5:00)

    일요일/공휴일 : 휴무

    •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방문 부탁드립니다.
    • 방문 고객 혼잡도에 따라 당일 수리 여부가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어 지원(language support)

    한국어, 영어(English)

현재 저희 센터는 [영업 준비중]입니다.

현재 센터 대기 상태는 도착 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약서비스를 통해 사전 예약하시면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칭찬합니다

  • 2025-09-01

    일산점 엔지니어님 감사합니다:)

    박**

    일산점 김찬영 엔지니어님이 도와주셔서 신속하게 마무리 되었어요. 리퍼 생각보다 늦게 올 줄 알았는데 빨리 왔고, 이전에 센스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Ps. 리퍼 당일날 애먹었는데 서브로 도와주셨던 박 엔지니어님도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일산센터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찬영, 박병선 테크니션께도 고객님의 감사 인사를 꼭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신속하고 신뢰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중한 칭찬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2025-08-26

    일산 나진영 상담원

    임**

    이번에 아이폰11pro문제가있어서 투바일산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나진영 상담원이 상담을해주셔셨습니다 정말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물론 문제도 해결해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다 일산에 2군데 서비스센타가 있습니다 2군대다가보았습니다 투바 정말친절하고 센타도깔끔하고 너무좋았습니다 일산다른한곳과너무비교돼더군요 나진영 상담원 너무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일산 센터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응대 및 진행 과정에 마음 편하게 서비스 잘 받으셨다는 말씀이 저희에게도 큰 보람이 됩니다. 담당 나진영 테크니션에게도 고객님의 감사 인사를 꼭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고객님께 진심 어린 정성과 마음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 2025-05-08

    매우 만족합니다.

    임**

    폰 구입하고 첫 방문인데 인사부터 안내 자세한 설명까지 매우 만족합니다 센터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았고, 담당해주신 안근모 엔지니어분께도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일산점입니다. 소중한 첫 방문에 만족하셨다는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사부터 안내, 설명까지의 전 과정을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신 점은 저희에게 큰 격려가 됩니다. 센터의 전반적인 분위기까지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담당 엔지니어였던 안근모 엔지니어에게도 고객님의 따뜻한 말씀을 꼭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고객님께 처음과 같은 정성과 마음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칭찬 말씀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만족과 신뢰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2025-05-02

    감사합니다.

    최**

    오늘 일산점에서 수리 받았습니다. 내역서 접수자 이름에 박병선 엔지니어님 이름이 적혀 있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친절히 응대해주셨고 빠르게 도와주셨습니다. 다음에도 같은 곳으로 갈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일산점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산점 방문 시 친절한 응대와 빠른 지원을 받으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해당 내역서의 접수자명은 박병선 엔지니어가 맞으며, 고객님의 긍정적인 피드백은 엔지니어 본인에게도 꼭 전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다음 방문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 2025-02-07

    담당 엔지니어 성함을 까먹었어요ㅠㅠ 죄송합니다..

    김**

    완전 친절하시고 수리도 깔끔해서 좋아요 그리고 잘생기셨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많이 바쁘실텐데도 이렇게 따뜻한 코멘트를 남겨주셔서 더욱 행복합니다! 저희 TUVA 일산점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항상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게끔 앞으로도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애용해주세요. ^^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1

    친절한 도움 감사합니다

    김**

    아이폰 터치가 잘 안되고 화면전환도 안되고 뭔가를 겨우 몇번씩 누르면 기계음의 말소리 들려 하루종일 휴대폰 사용 할 수 없어 너무 답답했던 그 때 ~ 20235011 18시 20분경 퇴근후 부랴부랴 방문한 일산점에서 태블릿으로 인적 사항 기록 하고 있던 그 때 ~ 스윽 다가와서 어떤일인지 먼저 물어봐 주시고 , 뚝딱뚝딱 1분만에 오류(?) 를 처리 해주신 머리 묶은 여자 엔지니어님~ (성함을 살짝 봤는데 기억이 정확하지 않아요) 시각장애인 분들이 사용하시는 보이스오버를 제가 잘못 만졌더라고요 .. 하루 종일 너무 답답했는데 먼저 다가와서 금방 문제 해결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바쁘신 와중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시고 또 일산점에서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는 게 마땅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 글을 남겨주시다니 뿌듯함이 배가 되네요. ^^ 추후 혹시라도 제품과 관련하여 더 필요한 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요새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있는만큼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2-06-10

    투바 일산점 감사합니다

    민성**

    에어팟 들고 유베이스 갔다가 기계값 정상이라고 빠꾸먹었는데 투바 일산점 에선 기계값 정상이지만 엔지니어님 판단에 정상이 아닌거같아 정밀검사 보내주신다는 말씀에 믿음과 감동이 느껴졌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가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다니 행복하네요!ㅎㅎ 서비스 받으신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문제는 없으신지요?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실 땐 언제든지 저희 일산점을 찾아주세요. 고객님을 위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최대한 도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5-18

    칭찬합니다

    이**

    에어팟 한쪽이 안들려서 갔어요 예약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샸습니다. 특히 안경쓰고 체격좋으신 분이 너무너무 친절했습니다 덕분에 잘 수리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 TUVA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말씀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고객님의 경험에 부응하는 일산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2-23

    너무 친절하세요!!!

    이양호**

    너무 친절하게 하시네요!! 강추 매장에서 수리하게되면 무적건 이분한태 가서 할거같아요 !! 굿굿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고객님의 방문에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게 되어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TUVA 일산점 많이 애용해주세요. ^^ 서비스 받으신 제품은 문제 없이 잘 사용 중이신지요? 혹시라도 더 필요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022-02-17

    칭찬합니다.

    고**

    저는 애플케어플러스를 이용해서 파손된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리퍼받으려고 서비스센터에 가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에 하도 애플 서비스에 대한 안좋은 말들이 많아서 긴장을 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파손된 제품을 보시고는 불편했겠다고 하시고, 애플 본사의 실수로 애플펜슬이 애케플에 등록이 안되어있었는데요. 그래서 그것도 다 처리해주시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죄송한 마음에 저도 애플본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엔지니어님을 번거롭지 않게 해드리기는 했는데, 그래도 너무 친절하셔서 뭔가 도움이 되고 싶어서 칭찬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가 당연히 해야하는 일임에도 이렇게 따뜻한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객님의 걱정에 만족스러운 서비스 경험으로 보답드릴 수 있어 너무나 뿌듯하고 기쁩니다. 서비스 받으신 제품은 문제 없이 사용 중이신지요? 혹 제품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저희 일산점을 찾아주세요. 언제나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갑작스레 날씨가 많이 추워진만큼 부디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시는 방법

  • 자동차 : 자유로에서 장항IC로 나와서 뉴코아 아울렛 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마두역 1번출구까지 200m 직진,
    마두역 1번출구 50m 직진 후 서륭빌딩(KB국민은행 건물) 5층
  • 주차장 :
    1시간 무료 주차 가능 (초과 시 10분당 500원)
    ※ 출차 전 담당 엔지니어에게 주차 등록을 요청해주세요.

    -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주차장 만차 시 건물 맞은 편 유료 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 (10분당 500원/무료 지원 불가)
  • 버스 : 마두역 정거장 하차 50m 직진 후 서륭빌딩(KB국민은행 건물) 5층
    66, 11, 95, 88, 896, 90, 150, 8, 05
    770, 871, 830, 33
  • 지하철 : 3호선 마두역 1번출구 50m 직진 후 서륭빌딩(KB국민은행 건물)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