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A 스킵네비게이션

 

위치 안내

Center Information

 

부산

부산센터 센터장입니다.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자세,
신속하지만 정확한 서비스를 고집하는 전문성,
편안함과 가치 있는 서비스를 경험하는 공간, TUVA 부산센터입니다

  • 서비스 제품

  • 주소

    (4806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50 센텀임페리얼타워 3층 (302호)

  • 전화번호

    1522-6222

  • 운영시간

    평일 : 10:00 - 19: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5:00)

    토요일 : 10:00 - 17:00

    (평균 혼잡시간대 12:00~15:00)

    일요일/공휴일 : 휴무

    •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방문 부탁드립니다.
    • 방문 고객 혼잡도에 따라 당일 수리 여부가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어 지원(language support)

    한국어

현재 저희 센터는 [영업 준비중]입니다.

현재 센터 대기 상태는 도착 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약서비스를 통해 사전 예약하시면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칭찬합니다

  • 2024-04-11

    칭찬합니다.

    서**

    친철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수리가 필요할 때 이용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많이 바쁘실텐데도 이렇게 따뜻한 코멘트를 남겨주셔서 더욱 행복합니다! 저희 TUVA 부산점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항상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게끔 앞으로도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애용해주세요. ^^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10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이**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수리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방문해주시고 또 이렇게 따뜻한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항상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 그 노력이 고객님께 닿게된 것 같아 뿌듯하고 기쁘네요! 앞으로도 저희 부산점을 많이 이용해주세요. ^^ 부디 이번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05

    부산 투바 진짜 너무 친절하고 잘 처리받고 갑니다!

    노**

    아이패드, 애플펜슬, 에어팟까지 한 번에 다 들고가서 수리 받았는데 엄청 친절하시고 제품 수리 관련해서 하나하나 다 잘 설명해 주셨어요! 재고가 없어서 리퍼 처리하고 하루 이틀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셨는데 진짜 빨리 처리해주셔서 다음날 점심때 바로 받을 수 있었고 에어팟도 진짜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덕분에 지금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중이에요! 투바는 점심시간이 따로 없나요?? 이성민 테크니션님이 12시에도 계시고 2시에도 계시더라구요?! 센텀에 수리 센터가 두 곳이라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했는데 투바로 가기를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엄청 친절하시고 수리도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너무 만족스러운 리퍼였어요! 꼼꼼하게 잘 봐주신 이성민 티크니션님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 TUVA 서비스센터를 처음 방문해주신만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도움드릴 수 있게되어 너무 뿌듯합니다!ㅎㅎ 게다가 많이 바쁘실텐데도 이렇게 따뜻한 코멘트를 남겨주셔서 더욱 행복합니다! 저희 TUVA 부산점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항상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게끔 앞으로도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애용해주세요. ^^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20

    부산 투바 엔지니어를 칭찬합니다

    조**

    너무 친절하시고, 제품 찾으러 왔을 때 제 얼굴도 기억해주셔서 문제없이 빠르게 처리 해주셨던 덕분에 칭찬글을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방문해주시고 또 이렇게 따뜻한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항상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 그 노력이 고객님께 닿게된 것 같아 뿌듯하고 기쁘네요! 앞으로도 저희 부산점을 많이 이용해주세요. ^^ 부디 이번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2-08

    2/8(목) 11:50 4번 창구 엔지니어님

    이**

    진짜 너무나 친절하게 깔끔하게 수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리비가 나오지 않았음에도 주차하셨냐고 물어봐주시고, 천사가 따로없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 TUVA 서비스센터를 처음 방문해주신만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도움드릴 수 있게되어 너무 뿌듯합니다!ㅎㅎ 게다가 많이 바쁘실텐데도 이렇게 따뜻한 코멘트를 남겨주셔서 더욱 행복합니다! 저희 TUVA 부산점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항상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게끔 앞으로도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애용해주세요. ^^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10-17

    송민수 테크니션 직원을 칭찬합니다.

    박**

    애플워치 수리를 위해 방문했을 때 설명을 잘 해주셨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가 고객님께 기분 좋은 서비스로 보답드린 것 같아 뿌듯하네요! 혹시라도 서비스 받으신 제품 관련해서 더 필요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도움드리겠습니다.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23-07-13

    정해주 기사님 칭찬합니다

    김**

    펜슬 문제있는거 아주 신속하게 수리접수 해주시고 물건 받으러 갈때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저희 TUVA 부산점을 찾아주시고, 고객님의 기쁜 방문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 받으신 제품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실 땐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 항상 고객님을 위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성심성의껏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7-01

    지난 6월 23일 오후 3시 40분 예약건 담당해주신 분께

    전**

    안녕하세요. 성함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상당히 긴 시간 동안 제 예약건을 담당해주신 엔지니어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지난 6월 23일 금요일 오후 3시 40분에 아이폰12 퍼플 기종을 수리하려고 해당 센터에 방문했고, 엔지니어분께서 폰 상태를 세심하게 살펴주신 덕에 무사히 리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당시 리퍼 제품에서 유심이 인식되지 않아 곤란을 겪었었는데요, 음... 조금 수상한 통신사 대리점에 방문한 탓인지 엔지니어분 설명처럼 바로 해결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tuva 마감 시간 15분 전에 급히 연락을 드려 재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퇴근 시간이 임박하였음에도, 어쩌면 조금 넘겼을지도 모를 정도로 꼼꼼히 다시 한 번 리퍼 제품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결국 엔지니어분의 잘못이 아니었음에도 불편사항을 친절히 받아주셔서 죄송하면서도 감사했습니다. 지금은 다른 통신사 대리점에 방문하여 말씀하신 방법대로 유심 문제를 잘 해결한 상태입니다. 그날 이후 일주일 간 일정이 바빠서 감사 인사를 드릴 겨를이 없었는데, 자려다 문득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그때 정말 감사했다는 말씀을 다시 한 번 전합니다. 성함을 기억하지 못해 당시 상황을 상세히 적으려다 보니 내용이 꽤나 길어졌네요. 앞으로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성공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사용하시던 제품에 문제가 생겨 많이 당황스러우셨을텐데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iPhone 교체 서비스 시, 서비스 제품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간혹 통신사의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만 당시 그로 인해 다른 불편을 겪으셨다니 마음이 편치만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고, 저희 서비스 센터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이렇게 홈페이지에 공유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담당해드렸던 직원 뿐만이 아니라 모든 직원들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받으신 제품 관련해서 더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도움드리겠습니다. ^^ 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부디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7

    도와주신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에어팟 충전 문제로 방문접수하였습니다. 워낙 오래쓴 에어팟이라 교체하기 전 혹시나 방문하였는데 단순 이물질 문제였습니다. 친절한 응대와 빠른 문제해결을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 센터입니다. 저희 TUVA 부산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하셨던 상황에 저희가 도움드릴 수 있게되어 정말 다행이고 기쁘네요!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문제는 없으시구요? 혹여라도 추가적인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말씀해주세요. 항상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4-12

    송민수 엔지니어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아주 예전에 왔었는데, 그때와달리 예약제로 바뀌면서 대기 없이 바로 진행되어 매우 좋았습니다. 붐비지 않아 더욱 쾌적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송민수 엔지니어님이 대단히 친절하게, 또 오랜 시간 기다려주셔서 덕분에 잘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조금이라도 불친절하거나, 싫은 내색을 비치거나, 조급해하셨다면 제 성격상 바로 포기하였을텐데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애플의 as정책에 대해서도 인터넷에 실망스러운 글과 불편함을 호소하는 글이 많은데요 오늘 제가 경험한 것은 정말 친절함의 극치였습니다. 앞으로도 오랜 세월 애플의 팬으로 남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TUVA Apple 공인서비스센터입니다. 고객님의 기쁜 방문 경험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고객님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만큼, 이렇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 저희는 언제든지 고객님을 기쁜 마음으로 맞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도 Apple 제품 많이 애용해주시고, 저희 TUVA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고객님과 주위 분들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시는 방법

  • 자동차 :
    해운대역에서 해운대로 Bexco 방면 3km 직진 후 좌회전→신세계백화점 건너 센텀 임페리얼 타워 3층
  • 주차장 :
    1시간 무료 주차 가능 (초과 시 10분당 1,000원 / 1일 최대 30,000원)
    ※ 출차 전 담당 엔지니어에게 주차 등록을 요청해주세요.
  • 버스 :
    신세계 센텀시티역 하차 (5-1, 39, 40, 63, 115, 141, 155, 181, 1001, 1002, 1007)
  • 지하철 :
    2호선 센텀시티역 하차 (11번, 13번 출구와 건물이 연결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