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A 스킵네비게이션

 

방문 전 준비사항

Preparation for visit

 
닫기

서비스 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1. "신분증"

1) 지참 대상 : 제품 접수 및 수령 고객
2) 신분증 기준 : 정부에서 발급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2. 통신사에서 발급하는 "가입 증명서"

1) 지참 대상 :
- iPhone의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
- 구입일 10일 이내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 (통신사에서 구입한 iPhone, Apple Watch, iPad만 해당)
- 보증기간이 상이한 경우 (통신사에서 구입한 iPhone, Apple Watch, iPad만 해당)

2) 필요 서류 :
- KT : 가입원부 증명서
- SK :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 LG U+ : 가입사실 확인서

3) 유의 사항 :
- 고객 정보, 제품 정보(일련번호 등), 개통일자, 대리점 직인(명함) 및 고객 서명(KT일 경우) 등이 기재된 원본 지참 必

3. 제품 구매 "영수증"

1) 지참 대상 : 별도로 구매한 악세서리의 서비스를 진행하는 경우 (예 : Cable, EarPods 등)
2) 유의 사항 : 구입일자, 구입가격, 제품 정보, 구매처 정보 등이 기재된 원본 지참 必 (분실 시 구매처 문의 요망)

닫기

미성년자 제품의 서비스
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1. 미성년자 제품 수리 및 결제 동의서

-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미성년자 제품 수리 및 결제 동의서"
"가족관계증명서"지참하여 방문 부탁드립니다. (법정 대리인 동행 시 제외)
- 미성년자 본인 명의가 아닌 카드 결제는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