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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업 서비스

Pickup & Delivery Service

 

고객님, 직접 방문이 어려우십니까?

저희 투바는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 절약과 편리를 위하여 새로운 Pickup & Delivery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 서비스 접수

    - 서비스 운영 지역 -
    센터위치에서 반경40km 이내
    - 서비스 비용 -
    5만원(5km이내)/7만원(10km이내)
    10만원(20km이내)/15만원(40km이내)

    ※ AppleCare+가입고객 출장비용 무료

  • 전화 상담

    전화 상담을 통해
    고객님 제품의 예상 수리 금액 및
    방문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 제품 픽업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전문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하여
    고객님 제품을 픽업합니다.

  • 배송 및 결제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수리 후
    꼼꼼하고 안전하게 포장하여
    다시 고객님께 배송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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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개인정보 수집 항목)

㈜투바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진행을 위해 회원가입을 통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투바는 기술지원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여, 웹사이트를 통한 “이용자”의 직접 입력, 서비스 센터 방문 등을 통한 “이용자”의 아이패드 정보 등록, 전화상담, 팩스, 이메일, 게시판, 모바일을 통해 해당 목적을 위해서만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웹사이트를 통한 개인정보 수집 항목

   이름, E-Mail 주소, 문자수신여부, 메일수신여부,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비상 연락번호, 통신사, 통신사 보험가입여부 등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아이패드 화면을 통한 개인정보 수집 항목

   이름, E-Mail 주소, 문자수신여부, 메일수신여부,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비상 연락번호, 통신사, 통신사 보험가입여부 등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3. 고객센터를 통한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연락처 또는 이메일정보, 팩스정보등을 수집합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동의 및 이용 목적)

㈜투바는 아래의 방법으로 개인정보 이용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고객이 ‘동의’ 항목에 체크하거나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할 권한이 있는 것으로 봅니다.

2.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을 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제한하고 있으나, 불가피하게 서비스 이용 등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등을 하는 경우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3. 고객님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단, 필수 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투바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활용 : 제품 상담(수리전,후) 및 A/S, 서비스 예약 (전문가 전화상담예약, 출장서비스, 택배서비스, 서비스센터 방문예약,이메일 문의등)

2. 온라인 상담 : (전문가 전화상담,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개선해주세요), 이메일 문의 답변 등)

3. 서비스 만족도 조사 : 이전 서비스 이력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콘텐트 제공, 혜택 제공 및 안내,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의 목적으로 사용

4. 마케팅 및 광고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경품 배송, 고객 지향적 이벤트와 광고성 정보 전달

5.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콘텐츠 제공, 물품 배송 또는 청구서 발송, 구매 및 결제, A/S서비스 접수 및 결제 시 활용

6. 위탁업무

   ㈜투바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 ㈜투바 전국서비스센터 / 업무 내용 :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운영, 회원정보관리, 인증관리

   - 위탁 대상자 : 한국신용카드결제(주) / 업무 내용 :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승인업무

   - 위탁 대상자 : NHN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 업무 내용 :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승인업무

   - 위탁 대상자 : 슈어엠 / 업무 내용 : 알림톡 및 문자서비스 발송업무

제3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보유 및 이용기간)

1. 아래와 같이 필요한 기간 동안 동의 받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보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해당 보유 기간이 도래하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의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단,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동의 받은 보유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단, 상법, 세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납세 증거에 관한 기록 : 5년 (국세 기본법)

   - 광고성 정보 전송 수신동의 사실 및 동의 날짜 : 동의 철회 시

   - 투바와 고객 간에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 :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는 그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 보존항목은 이름, E-Mail 주소,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기기정보입니다.

4.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정보에 대하여 이용자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투바는 지체 없이 열람,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5.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2주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전자우편주소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영업양도, 합병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다.

6.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 4조 (개인정보 제 3자 동의)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제공받는 자와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등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며, 동의하지 않은 경우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별도의 동의를 거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SK텔레콤 파손보험 또는 할인행사에 적용되는
수리인지 정보 확인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및 수리정보 제 3자 제공 철회 요청 시
㈜케이티 파손보험 또는 할인행사에 적용되는
수리인지 정보 확인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및 수리정보 제 3자 제공 철회 요청 시
㈜엘지유플러스 파손보험 또는 할인행사에 적용되는
수리인지 정보 확인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및
수리정보(모델명/일련번호/IMEI/수리일자/수리금액/수리항목)
제 3자 제공 철회 요청 시
Apple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제품수리를 위한 제반업무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및 기기정보, 수리정보 제 3자 제공 철회 요청 시

제 5조 정보주체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 관련하여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의 경우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정보의 조회, 수정이 가능하며, 탈퇴 절차를 통해 철회(가입해지) 가능합니다.

2. 철회 시, 본인임을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하며, 철회신청서에 서명하는 방식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서명 시 개인 정보 철회 절차에 따라 삭제 되며, 요청 시 삭제 된 내용을 문서나 서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내용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리됩니다.

* 서비스 유형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절차 중 하나로 진행됩니다.

1. 센터 현장 처리

절차: 수리접수 > 당 센터에서 제품점검,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확정 > (고객에 의한) 수리계약 체결여부 결정 > 수리 진행 > 수리완료 > 수리비 지급 및 수리된 제품 반환

* 센터 현장 처리에 해당 되는 수리의 종류: 서비스제품(전체제품교체), 부품 수리

iPhone 모델 모듈교체 가능품목
13, 13 Pro, 13 Pro Max, 13 mini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후면 시스템, TrueDepth 카메라 디스플레이 당일 서비스는 iPhone 6s 이후(SE 제외) 모델부터 가능합니다.
12, 12 Pro, 12 Pro Max, 12 mini
11, 11 Pro, 11 Pro Max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TrueDepth 카메라
XR, Xs, Xs Max
8 Plus, SE 2nd Gen, X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8 배터리,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7, 7 Plus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6s, 6s Plus 배터리, 후면 카메라
5s, SE, 6, 6 Plus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2. Apple 수리센터 이관

절차: 수리접수 > 당 센터에서 제품점검,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1차 견적 > (고객에 의한)Apple 수리센터 경유여부 결정 > 당 센터에서 수리센터로 해당 제품 송부 >

수리센터에서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최종 견적 > 1차 견적과 금액변동시 재통보 > 통보에 따른 고객결정(취소가능/별도비용 없음) >

수리진행(수리취소시 제품반환) > 수리완료 > Apple 수리센터에서 당 센터로 수리 완료된 제품 송부 > 수리비지급 및 수리된 제품반환


2-1. Apple 수리센터 해당 모델&증상 (1)

iPhone 모델 수리 센터 이관 증상
iPhone
전 모델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
충전되지 않는 증상
iTunes에 연결되지 않는 증상
제품이 복구/복원 모드인 증상
진단결과 추가 심사가 필요한 경우

2-2. Apple 수리센터 해당 모델&증상 (2)

iPhone 모델 디스플레이 모듈 수리에 해당하는 증상
iPhone 5 이상 모델 Touch ID, 전면/FaceTime 카메라, 홈단추
근접 센서, 수신기(통화) 오디오 품질
디스플레이 문제(이미지 품질, 픽셀, 이물질, 터치, 빈화면, 검은화면),
디스플레이 손상

* 디스플레이 당일 서비스가 제공되는 센터 일 경우 6S 이후 모델은 당일 수리 가능 단, 센터 재고 현황 및 상황에 따라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음

* 중요 안내사항

1)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완료 되기전까지 수리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취소하는 경우 센터에 손해배상 해야합니다.
2) 고객이 수리취소 한 경우 원칙적으로 원제품이 반환됩니다.
    단, 예외적으로 기술적인 어려움 등으로 인하여 원제품을 반환하는 것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원래 금액으로 수리가 완료된 제품 내지 원제품과 실질적으로 동일한 제품을 제공받게 됩니다.
3) 수리비용 확정절차에서의 수리비용은 교환되어 교체된 부품 또는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서비스 가격이 책정 됩니다.

* 서비스 진행 시 저장된 데이터(연락처/사진 등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될 수 있기에 백업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제품에 부착된 보호필름 등은 접수 시 제거되며, 별도 보상이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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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문 시간의 경우 담당자와의 조율을 통해 최종 확정됩니다.
    • 최종 접수하기 전, '데이터 백업' 및 'FindMy'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 (방문 전 준비사항의 'iPhone 서비스를 받기 전에 준비하는 방법' 참고)
    • 통신사의 보험을 통한 보상은 각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합니다.
    • 관련 보상 문의는 가입하신 보험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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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나의 찾기] 해제 및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 진행 시 데이터가 초기화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소중한 데이터는 백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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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과의 만남을 위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예상 연락시간은 오후 7시 입니다.
    당사의 대표번호로 연락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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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다 많은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지역을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대표번호 : 1522-6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