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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투바는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 절약과 편리를 위하여 새로운 택배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대상 제품군 Apple 전 제품 (iMac 제품제외)
이용 금액 선불요금 고객 부담
예상 소요시간 영업일 기준 3일 ~ 5일
  • 접수

    서비스를 접수하신 후 나오는 주소로 고객님의 제품을 꼼꼼히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 전화상담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을 정상적으로 받고 난 후 제품의 상태 및 예상 수리비용 등을 안내드립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입고

    제품이 서비스센터에 정상적으로 도착하면
    외부 및 내부의 추가적인 확인을 통하여 최종 견적을 안내드립니다.

  • 제품 배송

    수리 완료 후 고객님이 기재하신 주소지로
    꼼꼼히 포장하여 재 발송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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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1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투바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진행을 위해 회원가입을 통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예약 등록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필수입력항목
       - 이름, E-Mail 주소, 메일수신여부,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비상 연락번호
       - 나이스 평가정보에서 인증받은 휴대폰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 2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투바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A/S신청관리
       - A/S신청 및 관리, 제품문의 및 클레임관리
    2. 본 시스템 운영관리
       - 서비스제공을 위한 계약의 성립(본인식별 및 본인의사 확인 등)
       - 서비스의 이행(컨텐츠 제공, 상품구매, 상품배송 및 대금결제)
       - 기타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및 고지사항 전달
       - 서비스 만족도 조사(해피콜)
    3. 마케팅 및 광고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4. 위탁업무
    ㈜투바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 ㈜투바 전국서비스센터 / 업무 내용 :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운영, 회원정보관리, 인증관리
       - 위탁 대상자 : 한국신용카드결제(주),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 업무 내용 :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승인업무
       - 위탁 대상자 : Apple 고객센터 / 업무 내용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제품수리를 위한 제반업무

    제 3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보유 및 이용기간)
    1.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의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단,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동의 받은 보유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단, 상법, 세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한국소비자보호원 규정에 따름)
       - 보존항목 : 이름, E-Mail 주소,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4.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정보에 대하여 이용자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투바는 지체 없이 열람,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5.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2주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전자우편주소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영업양도, 합병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다.
    6.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 4조 (개인정보 제 3자 동의)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제공받는 자와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등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며, 동의하지 않은 경우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별도의 동의를 거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SK텔레콤 파손보험 또는 할인행사에 적용되는
    수리인지 정보 확인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및 수리정보 제 3자 제공 철회 요청 시
    ㈜케이티 파손보험 또는 할인행사에 적용되는
    수리인지 정보 확인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및 수리정보 제 3자 제공 철회 요청 시
    ㈜엘지유플러스 파손보험 또는 할인행사에 적용되는
    수리인지 정보 확인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및 수리정보 제 3자 제공 철회 요청 시

    * 서비스 유형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절차 중 하나로 진행됩니다.

    1. 센터 현장 처리

    절차: 수리접수 > 당 센터에서 제품점검,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확정 > (고객에 의한) 수리계약 체결여부 결정 > 수리 진행 > 수리완료 > 수리비 지급 및 수리된 제품 반환

    * 센터 현장 처리에 해당 되는 수리의 종류: 서비스제품(전체제품교체), 부품 수리

    iPhone 모델 모듈교체 가능품목
    14, 14 Plus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후면 유리, 중간 시스템, TrueDepth 카메라 디스플레이 당일 서비스는 iPhone 6s 이후 모델부터 가능합니다.
    (SE 1st gen 제외)
    14 Pro, 14 Pro Max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후면 시스템, TrueDepth 카메라
    13, 13 Pro, 13 Pro Max, 13 mini
    12, 12 Pro, 12 Pro Max, 12 mini
    11, 11 Pro, 11 Pro Max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TrueDepth 카메라
    XR, Xs, Xs Max
    8 Plus, X, SE 2rd GEN, SE 3rd GEN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8 배터리,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7, 7 Plus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6s, 6s Plus 배터리, 후면 카메라
    5s, SE 1st Gen, 6, 6 Plus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2. Apple 수리센터 이관

    절차: 수리접수 > 당 센터에서 제품점검,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1차 견적 > (고객에 의한)Apple 수리센터 경유여부 결정 > 당 센터에서 수리센터로 해당 제품 송부 >

    수리센터에서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최종 견적 > 1차 견적과 금액변동시 재통보 > 통보에 따른 고객결정(취소가능/별도비용 없음) >

    수리진행(수리취소시 제품반환) > 수리완료 > Apple 수리센터에서 당 센터로 수리 완료된 제품 송부 > 수리비지급 및 수리된 제품반환


    2-1. Apple 수리센터 해당 모델&증상 (1)

    iPhone 모델 수리 센터 이관 증상
    iPhone
    전 모델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
    충전되지 않는 증상
    iTunes에 연결되지 않는 증상
    제품이 복구/복원 모드인 증상
    진단결과 추가 심사가 필요한 경우

    2-2. Apple 수리센터 해당 모델&증상 (2)

    iPhone 모델 디스플레이 모듈 수리에 해당하는 증상
    iPhone 5 이상 모델 Touch ID, 전면/FaceTime 카메라, 홈단추
    근접 센서, 수신기(통화) 오디오 품질
    디스플레이 문제(이미지 품질, 픽셀, 이물질, 터치, 빈화면, 검은화면),
    디스플레이 손상

    * 디스플레이 당일 서비스가 제공되는 센터 일 경우 6S 이후 모델은 당일 수리 가능 단, 센터 재고 현황 및 상황에 따라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음

    * 중요 안내사항

    1)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완료 되기전까지 수리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취소하는 경우 센터에 손해배상 해야합니다.
    2) 고객이 수리취소 한 경우 원칙적으로 원제품이 반환됩니다.
        단, 예외적으로 기술적인 어려움 등으로 인하여 원제품을 반환하는 것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원래 금액으로 수리가 완료된 제품 내지 원제품과 실질적으로 동일한 제품을 제공받게 됩니다.
    3) 수리비용 확정절차에서의 수리비용은 교환되어 교체된 부품 또는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서비스 가격이 책정 됩니다.

    * 서비스 진행 시 저장된 데이터(연락처/사진 등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될 수 있기에 백업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제품에 부착된 보호필름 등은 접수 시 제거되며, 별도 보상이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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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Phone, iPad, Mac, AppleWatch 및 iPod 제품군의 경우 ‘나의 찾기’ 기능이 활성화 된 경우 서비스 진행이 불가하며 이로 인한 제품 반송시에는 택배 비용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나의 찾기’ 해제 및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 진행 시 데이터가 초기화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소중한 데이터는 백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나의 찾기 (Find My) 해제

      iOS 및 iPadOS : 설정 > 자신의 이름 선택 > 나의 찾기 > 끄기

      macOS : 시스템 환경설정 > Apple ID > iCloud > 나의 Mac찾기 비활성화

    • 데이터 백업 확인

      수리 과정 중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으니 백업은 반드시 해야합니다.
      백업하지 않은 데이터의 손실에 대해서는 복구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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