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들을 모아놓았습니다.
전체 자주하는질문 서비스센터 이용 기술문의 예약서비스 안내 기타 문의 MAC 서비스

[자주하는질문]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안내

[자주하는질문] 데이터 백업 안내

[자주하는질문] 임대폰 지급 문의

[자주하는질문] 유상서비스 관련 보험처리 절차 안내

[자주하는질문] 통신사 고객센터 관련 안내

[자주하는질문] 제품별 디스플레이 수리/제품 교체 가격 안내

[자주하는질문] AirPods 서비스 진행 안내

[자주하는질문] Apple Watch 서비스 진행 안내

[자주하는질문] Beats 제품 서비스 진행 안내

[서비스센터 이용] 서비스 전 준비사항

[서비스센터 이용] 제품을 맡긴 후 찾으실 때

[서비스센터 이용] TUVA 제품별 서비스 센터 안내

[서비스센터 이용] 서비스 접수 시 주의사항 안내

[기술문의] 디스플레이가 파손되었을 때에 서비스 진행 안내

[기술문의] Apple 의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

[기술문의] Apple 제품의 비밀번호 분실 및 Apple ID 분실 시 안내

[기술문의]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가 켜지지 않거나 멈추는 경우

[기술문의] 사용도중 예기치않게 멈추거나 성능이 느린 경우

[기술문의] 배터리가 예기치 않게 동작하는 경우

[기술문의]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가 켜지지만 시동 중에 멈추는 경우

[예약서비스 안내] 서비스센터에 방문예약 하는 방법

[예약서비스 안내] 서비스센터 방문 하기 전, 중요 안내사항

[기타 문의]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 서비스 지원여부 안내

[기타 문의] Apple 기술지원센터 안내

[기타 문의] 액세서리 교체 서비스 안내

[기타 문의] 액세서리 판매 안내

[MAC 서비스] Mac 관련 어댑터 및 액세서리 불량 시 서비스 진행 안내

[MAC 서비스] Mac 제품의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MAC 서비스] Mac 지원 서비스센터

[MAC 서비스] Mac 시동 시 자물쇠가 보이는 경우

[MAC 서비스] MacBook Pro Touch-Bar 제품 수리 시 주의사항